본문 바로가기

extraordinary life/육아 놀이 교육

육아 교육 꿀팁을 찾아서! 7월 11일 유교전이 해답이지~

  • 육아 교육의 해법은 어디에 있는가?

최근 주변 지인들이 육아 교육에는 정답이 없다고 고민하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저 또한 자연스레 육아 교육에 관심이 커지고 있는데요. 흔히들 '부모의 지식, 교육 역량이 고스란히 아이에게 전달된다' 라고 이야기 하지요. 

그래서 저 또한 최근 1일 1독서를 시작하여 꾸준히 책을 읽어가며 사회생활을 하면서 잃어버렸던 차분함과 생각의 깊이를 늘리고자 준비중입니다. 독서 목록을 보면 아시겠지만, 80년대 생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씩 읽어봤던 책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한번 읽고나서 약 10년 간 펼쳐보지 않았던 책들이라서 다시 펼쳤을 때는 전혀 새로운 감동?이 밀려들더라고요. 아무래도 제가 이 책을 읽었던 학창시절에는 너무 '수박 겉핥기 식'으로 책을 읽었던 것 같습니다.  

솔직히 책을 읽는 독서 행위가 육아 교육의 해법에 엄청난 도움이 될 수 있을 거라 생각하긴 힘듭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읽는 독서의 양이 그리 방대하지 않기 때문인데요. 그래도 '안 하는 것보단 낫겠지' 라는 마음으로 이 습관을 꾸준히 이어가려 노력중입니다. 

그렇다면 진짜 현실의 육아 교육의 해법에 가까운 길을 무엇일까요?

아마 주변 지인의 도움과 더불어 전문가, 전문책, 전문인들이 모여 하는 박람회 등이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성인이 생각하는 육아와 아이들이 직접 겪으며 성장하는 육아를 바라보는 시선에는 아주 큰 갭이 있을 겁니다. 그 간극을 줄여주는 게 바로 전문가들이 만든 교구, 책, 서비스 등이 아닐까 싶은데요. 오늘은 7월 11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유교전) 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 2019년 7월 11 코엑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세계전람에서 주최하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 2019년 7월 11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육아 교육박람회인데요. 이 곳은 0세에서 10세 사이 자녀를 둔 부모님들이 겪는 육아 교육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수많은 단체와 기업 들이 모인 박람회입니다. 

아이들의 성장 시기에 맞는 교구, 장난감들을 비롯해 부모님들을 위한 교육 서비스, 시스템까지 다양한 육아 교육의 모든 정보가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 그렇다면 7월 11일부터 14일까지 열리는 코엑스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은 어떻게 보는 것이 합리적인지 함께 알아볼까요?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의 장점으로는 먼저 부모님들이 아이들의 교육, 육아에 대한 꿀팁을 상담을 하면서 얻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전문 브랜드 상담가와 상담을 하다보면 자연스레 아이들에 대한 고민이 나오게 되는데요. 그럴 때 우리는 상담가를 통해 다양한 해법을 전달받고 실천에 옮길 수 있다는 것이죠. 

그리고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비교, 대조하며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는 장점도 빼 놓을 수 없는데요. 어떤 브랜드 제품이 나에게 맞는지 직접 보고 비교하면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흔하지 않다보니, 많은 부모님이 국제유아교육전에 오시는 것 같습니다. 

또한 각양각색 샘플 제품과 사은품 등 혜택을 같이 누릴 수 있는 유교전 만의 장점은 두말 할 것도 없겠죠. 그렇다면 이번 2019년 7월 11일 열리는 코엑스 국제유아교육전 제대로 누리는 법,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 서울국제유아교육전 무료로 즐기는 방법

'일찍 일어나는 새가 벌레를 잡는 법' 이라는 말이 있듯이 유교전도 미리 준비하는 부모만이 무료로 입장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바로 사전등록인데요.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입장권 가격이 원래 5000원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하지만 미리 사전등록을 한다면 입장을 무료로 할 수 있다는 사실! 

홈페이지 가입 후 사전등록 신청만 하면 무료 입장의 혜택이 바로 가능하다고 하니, 모두 이 혜택 누려보세요.

▼사전 등록 링크 입니다 ▼

http://www.educare.co.kr/?act=main&utm_source=educaremom&utm_medium=Affiliates&utm_campaign=33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유아교육전 오리지널 전시회, 유교전! 아이교육/육아용품 직접 경험하세요! 유아교육박람회는 세계전람

www.educare.co.kr


  • 2019 코엑스 유교전 필수 방문, 세미나 일정 공개

제 43회 유교전 세미나, 다들 알아보셨나요? 부모님에게 육아 교육의 정보를 차분히, 그리고 세세하게 알려주는 세미나 일정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자, 그럼 어떤 세미나가 이번 43회 코엑스 유교전에서 열리는지 알아볼까요?

 

  • 아빠 교실 세미나가 열리는 43회 코엑스 유교전

서울특별시육아종합지원센터가 여는 '아빠 자녀 놀이 교실 세미나'가 이번 코엑스 유교전에서 열리는데요. 요즘은 육아도 부모 공동의 몫이라 하죠. 하지만 엄마와 달리 아직 아빠들은 놀이나 육아에 대해 자세히 알 지 못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많은 지자체나 기업에서 아빠의 육아 도우미로 나서고 있는데요. 이번 '아빠 자녀 놀이 교실 세미나'도 이러한 취지에서 시작된 듯 싶습니다. 

만약 아이들과의 친밀, 정서 교류 등에 관심이 많은 아빠라면, 이번 서울특별시육아종합지원센터 세미나에 참석해보세요. 선착순 등록이라 하니, 미리미리 시청하고 사전신청하여 에디슨 수저 세트 행운도 함께 가져가세요.

 


  • 방문하면 혜택 가능! 코엑스 유교전 참가부스 알아보기

박람회의 행운은 사전등록뿐 아니라 참가업체 이벤트도 있는데요. 참가업체마다 방문만 하면 혜택을 주는 곳들이 있습니다. 과연 어떤 참가업체들이 코엑스 유교전의 혜자 혜택으로 무장했을 지, 함께 살펴볼까요?

먼저, 유교전이 열리는 목/금/토/일 pm1:00 선착순 30명 (총 120명)에게 휴대용 살균 소독제를 증정하는 부스가 있습니다. 바로 페르바도인데요. 요즘같은 무더위에 살균, 세척 하느라 고민인 주부님, 부모님을 위한 브랜드로 방문하기만 해도 선착순 선물 증정이 있다고 하니, 놓치지 말고 꼭 방문하세요.

다음은 바로 폭스박스인데요. 폭스박스는 이번이 첫 유교전 페어 참가 업체라고 합니다. 그래서 혜택도 남다르게 준비했는데요. 만약 아이들 카시트 구입을 기다리는 부모님들. 이번 폭스박스 부스에서 카시트 구입하신 뒤 사은품 혜택과 무상교환 혜택까지 누려보세요.

마지막은 바로 안전한 오감발달 물감놀이터 '키즈맘아트'인데요. 금액별 구매 혜택으로 이번 유교전에 참가했다고 합니다. 아이들과 안전하고 재미있는 물감 놀이를 계획중이라면 이번 키즈맘아트 부스에서 마련한 혜택 단단히 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