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xtraordinary life/육아 놀이 교육

코엑스유교전, 무료회원 가입으로 풍성한 혜택을

최근 맛있는 거, 재밌는 거를 찾아 다니느라 혈안이 된 사람처럼 즐거운 일상을 보내고 있는 중입니다. 주말에는 야구, 저녁에는 친구와 맛있는 모임을 하는데요. 다들 요즘 어떤 거에 꽂혀서 사는지 궁금하네요.

제가 응원했던 lg는 결국 기아에게 대패를 하고 말았고요. 저는 충격으로 이 날 폭식 아닌 폭식을 하고 말았습니다. 바로 꼬막 맛집이라 불리는 연안식당에 가고 말았던 것이죠. ㅎㅎ

이날 저녁 꼬막비빔밥 외에도 꽃게살 비빔밥을 처음 먹어봤는데요. 굉장히 맛있더라고요. 꽃게살도 입 안에 살살 녹더니만... 역시.. 뭐든지 비벼먹으면 엄청 맛있다는 사실을 깨달았어요. ㅎㅎ

이번 주에는 참 좋은 것들로 제 몸을 채워봤는데요. 비싸다는 소고기는 물론, 우리쌀과 팥으로 만든 찐빵 등 값은 비록 비싸지만 몸에 좋고 만족도 높은 음식을 먹다보니 자연스레 기분이 절로 좋아졌습니다.

이렇듯 무언가를 사거나 할 때는 우리는 항상 기회비용을 포함한 가성비를 생각하게 됩니다. 비싸거다도 품질이 좋고 만족도가 높으면 '잘 샀다' 라고 표현하는 것도 이러한 것들을 얼마나 충족시키느냐에 따라 달라지게 될 텐데요.

이번에 열리는 2019년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코엑스유교전 또한 가성비를 따지는 스마트한 여러분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먼저 7월 11일부터 14일까지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코엑스유교전은 지금 인터넷 회원가입을 통해 사전등록을 할 경우 입장이 무료인데요.


- 사전 등록 링크 -

http://www.educare.co.kr/?act=main&utm_source=educaremom&utm_medium=Affiliates&utm_campaign=33


5000원 입장권 대신 짧은 시간 동안 무료회원가입과 사전등록으로 무료로 코엑스 유교전을 방문해, 다양한 혜택을 얻는 건 어떨까요?

-서울국제유아교육전 회원가입 혜택-
1) 평생 무료 입장 : 매회차 간단한 클릭 필요 
2) 경품 추첨 이벤트  
3) 다양한 현장 이벤트 참여 가능 
4) 기타 온라인 이벤트 (여름방학선물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