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xtraordinary life/육아 놀이 교육

다양한 정보가 가득! 코엑스유교전 미리 보기!

안녕하세요. 저는 요즘 가격이 좀 나가더라도 맛있는 음식을 먹자는 결심을 품고, 잘 먹고 잘 살 찌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번 7월부터는 헬스장도 등록했는데요. 다이어트 보다는 '건강한 몸'을 위해 조금씩 노력하려고 준비중입니다. 

여러분은 요즘 어떤 음식, 어떤 운동, 어떤 관심사를 갖고 일상을 보내고 계신가요? 싱글일 때는 몰랐지만 결혼을 하고 나니 값싸고 편리한 것만 쫓기 보단 제 값을 주고서라도 내 몸에 좋고, 정신 건강에 좋은, 그리고 앞으로 인생에 도움이 되는 것들을 찾게 되는 것 같아요. 

그렇게 서서히 나를 위한 노력을 하던 중, 이제는 앞으로 아이들을 위한 노력을 기울여야한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그래서 요즘은 아이들과 관련된 정보, 교육에 대한 질문이 하나 둘씩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 예비 엄마, 예비 아빠를 위한 유아 교육에 대한 정보는 어떻게 얻을 수 있을까요? 바로 박람회를 통해 얻을 수 있는데요. 다 함께 코엑스 유교전을 미리 만나볼까요?!

 

7월 11일부터 열리는 코엑스 유아교육전

예비 엄마, 아빠, 그리고 아이들을 키우는 맘 앤 대디를 위한 유교전! 특히 이번 코엑스에서 열리는 유교전이 특별한 이유가 있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특별한 혜택과 좋은 제품, 서비스를 미리 경험해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2019년 코엑스 유아교육전, 그럼 어떤 점이 좋은지 함께 알아볼까요?

대한민국 맘앤대디,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이 좋은 이유는?!

  • 첫 번째 이유: 유아교육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
  • 두 번째 이유: 샘플책과 용품을 비교, 경험하며 아이의 취향을 알아볼 수 있다
  • 세 번째 이유: 브랜드 담당자에게 살아있는 교육tip을 얻을 수 있다.

그렇다면 이번 코엑스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참가하는 업체의 이벤트를 살펴볼까요? 과연 어떤 이벤트들이 우리들을 기다리고 있을지, 정말 기대됩니다. 

  • 한글도깨비 두두리

한글도깨비 두두리에서는 색감 쏙쏙 일러스트 포스터를 3+1 이벤트를 하는데요. 동물, 과일, 공룡 등 귀엽고 아기자기한 포스터를 전시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 키즈에이원

이번 코엑스 유아교육전에 참가하는 키즈에이원은 다양한 선물과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꼬마책과 학습 브로마이드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이 있다고 하니 다들 기대해주세요.

 

이밖에도 유교전에서는 특별 이벤트와 맘앤대디를 위한 세미나가 진행되는데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미리 사전등록을 통해 무료로 이 모든 정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코엑스 유교전 사전등록 하러 레츠고▼

http://www.educare.co.kr/?act=main&utm_source=educaremom&utm_medium=Affiliates&utm_campaign=33

▲코엑스 유교전 사전등록 하러 레츠고▲

 

다양한 세미나와 체험, 정보가 가득한 2019년 코엑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다들 어서 빨리 사전등록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