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xtraordinary life/육아 놀이 교육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생생후기담

지난 7월11일~14일에 코엑스에서 열렸던 유아교육전. 어떤 모습인지 궁금하신가요? 그렇다면 제가 직접 보고 느꼈던 생생후기담을 들려드릴게요.

2019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세계전람이 주최한 유아교육전.
코엑스에서 열려서 타 박람회보다 규모가 어마어마했어요. 길을 잃을지도 모를정도로 이번 유교전은 창가업체도 각양각색이었답니다.

유교전이 좋은 이유는 바로 원하는 용품,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득템할 수 있다는 건데요. 제 조카가 사용하는 도나스 킥보드도 시중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아이들 교육에 빼 놓을 수 없는 책도 엄청 많았는데요. 특히 여러 참가업체를 돌아다니면서 각 도서의 특징과 개성을 비교하고 원하는 책을 고를 수 있다는 점이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유교전 방문객들을 위한 방문이벤트도 여기저기에서 열려서 더욱 재미있게 구경할 수 있었답니다.

초특가 제품도 매대 여기저기에서 열렸는데요. 저도 이번에 영어원서책을 여러권 득템할 수 있었어요.

도서 교육 제품뿐 아니라, 아기용품과 육아제품도 많이 있었는데요. 특히 여름에 필요한 시즌 제품부터 사계절 사용가능한 제품까지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장난감과 유아제품도 있었고요.

실제 공룡 모습을 본 따 만들 조형물도 있었는데요. 실제로 움직여서 공룡마니아인 어린친구들이 엄청 좋아했어요.ㅎㅎ

서포터즈라운지에서 서포터즈팩을 받으러 이동했는데 코엑스가 너무 넓어서 길을 잃고 헤매기도 했어요.